4월4일 NBA 샬럿 포틀랜드 스포츠무료중계

샬럿은 연속 경기 일정이었던 직전 경기(4/2)에서 홈에서 보스턴을 상대로 104-118로 패배했습니다. 이전 경기(4/1)에서는 홈에서 LA 클리퍼스에 118-130으로 패배했습니다. 이로써 샬럿은 3연패를 기록하며 최근 9경기 중 1승 8패의 기록을 보이며 시즌 전체 성적은 18승 57패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마일스 브리짓스가 26득점을 올리고 브랜든 밀러도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은 야투 난조를 보여주었고, 자동문 수비가 나타났습니다. 리바운드 대결에서도 (-11개) 밀렸으며 라멜로 볼, 코디 마틴, 마크 윌리엄스, 세스 커리가 결장했고, 팀을 위한 궂은 일을 해주는 선수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속공에 의한 실점이 많았던 패배의 내용도 있었습니다.
포틀랜드는 직전 경기(4/2)에서 원정에서 올랜도를 상대로 103-104로 패배했습니다. 이전 경기(3/30)에서는 원정에서 마이애미에 82-142로 패배했습니다. 이로써 포틀랜드는 10연패를 기록하며 시즌 전체 성적은 19승 56패입니다. 앤퍼니 사이먼스와 제라미 그랜트의 결장으로 에이스 자원이 부족했으며, 디안드레 에이튼이 부상에서 돌아왔지만 골밑 수비에 약점이 드러나며 손쉬운 실점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볼 핸들러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포워드와 빅맨들의 움직임에도 아쉬움이 있었던 패배의 내용도 있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샬럿과 포틀랜드 양측 모두 부상자가 있었습니다. 샬럿은 라멜로 볼(A급), 코디 마틴(C급), 마크 윌리엄스(C급), 세스 커리(C급)가 결장하였으며, 브랜든 밀러(A급)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포틀랜드는 앤퍼니 사이먼스(A급), 제라미 그랜트(A급), 말콤 브록던(B급), 마티스 티볼(C급), 셰이든 샤프(C급)가 결장하였습니다.
이러한 부상자가 많은 상황에서 포틀랜드는 승부처에 빈곤한 득점력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핸디캡 및 언더오버에 대해서는 많은 점수가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낮은 기준점을 설정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