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MLB 애틀랜타 애리조나 스포츠무료중계

애틀랜타
세일은 애틀랜타로 이적후 처음 나선 경기에서 왜 팀이 그를 영입했는지를 보여줬습니다. 부상 여파로 최근 수 시즌 동안 한 차례도 시즌을 완주하지 못했는데 이번 시즌은 건강하게 나서 첫 경기부터 5이닝 이상을 소화했습니다. 빅리그에서 선발 80승 이상을 따낸 투수 중 가장 많은 9이닝당 삼진을 기록 중인 투수로 삼진이 잘 나왔고 주무기인 슬라이더가 결정구로 잘 들어갔습니다.
애리조나
넬슨은 이번 시즌 애리조나의 선발 로테이션에 키를 쥔 투수입니다. 에이스 듀오와 더불어 애리조나가 좌완 두 명을 로테이션에 포함시켰는데 그가 5선발로 내는 성적에 따라 팀의 명운이 갈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경기에서는 부진한 피칭을 했습니다. 3이닝도 소화하지 못했고 양키스 타선에 5실점했습니다. 마이너 시절부터 늘 문제로 따라왔던 브레이킹볼 제구가 아쉬웠습니다. 애틀 상대로는 1승 1패 3.86의 방어율을 기록한 지난 시즌입니다.
애틀의 승리를 봅니다. 애리조나는 이번 시리즈 들어 스트라이더를 공략하는등 타선이 꾸준합니다. 그러나, 이 경기는 선발 열세가 분명합니다. 넬슨은 불안한 컨트롤로 무너지는 유형의 투수인데 애틀 강타선 상대로는 더 고전할 것입니다. 세일이 반등에 성공했고 상대 투수를 공략할 애틀이 승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