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8월8일 볼티모어 vs 탬파베이 해외야구분석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MLB】 2021년 8월8일 볼티모어 vs 탬파베이 해외야구분석

☆올림픽☆관리자 0 2373

 

8월8일 볼티모어 탬파베이 중계 MLB 분석

 

탬파베이 레이스는 10일 저녁 캠든야드에서 열린 발리모어 오리올스와의 3차전 2차전을 치른다. 레이스는 좌완 셰인 매클래너핸을 17번째 선발 등판시키고 신인 우완 스펜서 왓킨스는 오리올스의 카운터로 투입할 예정이다.

 

 

볼티모어 탬파베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셰인 매클래너한이 일요일 밤 레드삭스를 상대로 6이닝 동안 7탈삼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활약을 펼쳤다. 24세의 투수는 이날 밤 4개의 안타와 2개의 볼넷을 흩뿌렸다. 그가 범한 실수는 4회 헌터 렌프로가 솔로 홈런을 때린 행잉 브레이킹볼뿐이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맥클라나한은 게임에서 15번의 스윙과 실책을 발생시켰으며, CSW는 34%를 기록했다. 그는 이번 오리올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인상적인 3.74의 방어율과 1.29의 WHIP을 더 향상시키기를 기대하고 있다.

 

탬파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발 로테이션/불펜 조합을 보유하고 있다. 직원 평균자책점 3.37로 WHIP, 볼넷, 삼진 발생에서 상위 5위권이다. 상대 타자들이 레이스의 투구를 상대로 타율 0.223에 불과하다. 타선이 상승 스윙을 이어갈 수 있다면 레이스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경우 위험한 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금요일에 열리는 AL 동부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1.5게임 차로 앞서고 있다.

 

 

볼티모어 탬파베이 요점정리 분석

 

스펜서 왓킨스는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5와 3분의 2이닝 동안 4실점으로 패했다. 왓킨스는 4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고 볼넷 한 쌍만을 내줬다. 올 시즌 26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3.81, WHIP 1.31, K/BB 18/11을 기록하는 등 메이저리그에서 자신의 우익을 지키고 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위험한 레이즈 팀을 상대로 힘든 테스트를 받게 된다. 

 

볼티모어는 올 리빌드가 예상됐던 시즌 내내 힘든 시즌을 보냈다. 14일 저녁 경기에 나서는 스탭 평균자책점, WHIP, 볼넷, 홈런, 타율에서 역대 야구 5위 안에 든다. 이미 오리올스가 경쟁에서 크게 벗어났기 때문에 경영진은 이들이 2022시즌을 앞두고 있는 상황을 가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리올스 팬들에게는 또 다른 고통스러운 시즌이다.

 

 

볼티모어 탬파베이 요점정리 분석

 

  • 오리올스는 레이스를 상대로 마지막 7번의 홈 경기에서 1-6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 오리올스는 레이스를 상대로 마지막 9경기에서 1승 8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최근 7경기에서 레이스가 5-2입니다.
  • 레이스는 오리올스와의 마지막 7경기에서 6-1로 이기고 있습니다.
  • 레이스는 오리올스와의 최근 9경기에서 모두 8-1로 이기고 있습니다.

 

발리트모어는 시즌 첫 4개월 동안 마운드에서부터 최악의 성적을 거뒀다. 26일 저녁 경기장에 들어서는 스탭 평균자책점, WHIP, 볼넷, 홈런, 타율에서 역대 야구 5위권 안에 든다. 존 메인은 일상적으로 포격을 받아온 참담한 로테이션에서 유일하게 밝은 지점이었다. 스펜서 왓킨스는 O's를 위해 이닝을 흠뻑 적셔주기는 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그를 능가할 것이다. 레이스는 최근 7경기에서 5승 2패, 오리올스와의 마지막 9경기에서 8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맥클라나한이 무기력한 오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이번 사건은 시작부터 큰 충격이 될 것이다. 안심하고 레이스를 두 개 이상 가져가십시오.

 

예측: 템파베이

 

 

오리올스는 마운드에서부터의 고군분투와 더불어 후반기 초반까지 공격력이 형편없었다. 경기당 평균 4.13실점으로 빅스 24위에 머물렀다. 하지만 더 골치 아픈 상황은 그들이 수비에서 경기당 5.58의 놀라운 득점을 내준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 해에 124개의 홈런을 내주며 상대팀이 야구장을 떠나는 것을 막지 못했다. 볼티모어의 최근 9경기 탬파와의 경기에서 총합이 6경기나 넘어갔다. 레이스가 일찌감치 신예 스펜서 왓킨스를 압도하며 높은 득점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쪽으로 가.

 

예측: 언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