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2일 MLB 밀워키 캔자스시티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04월 02일 MLB 밀워키 캔자스시티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6

채드 패트릭(18.00)이 데뷔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데뷔전이었던 30일 양키스 원정에서 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패트릭은 역시 홈런 1발이 조금 컸다. 스프링캠프에서도 선발보다는 불펜으로 주로 뛰었던 투수이기 때문에 긴 이닝을 버티긴 힘들 것이다. 양키스전의 부진은 그렇다 쳐도 크리스 부비치 상대로 무득점은 심했다. 원래 홈에서 득점력이 떨어지는 팀이라고는 해도 매우 심각한 수준. 주포 옐리치와 콘트레라스가 극도로 부진한게 너무나 크다.



재계약에 성공한 마이클 로렌젠이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7승 6패 3.31이라는 기대 이상의 성적을 보여준 로렌젠은 트레이드 이후 2승 1.57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과시한 바 있다. 다만 홈에 비해 원정 약점이 조금 있는 편이긴 한데 워낙 야간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인지라 여기에 승부를 걸어볼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홈런 2발 포함 무려 11점을 올렸다. 득점권의 14타수 5안타는 덤. 트레이드로 넘어온 조나단 인디아가 톱타자로 제 역할을 해주는게 팀 전체에 활력을 넣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바비 위트 주니어 앞에 많이 쌓아둬야 한다.



11:1. 그야말로 예상을 뛰어넘는 스코어가 나오고 말았다. 즉 최근 밀워키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편. 로렌젠의 투구가 야간 경기에서 빛을 발하는 타입이고 전날 엘빈 로드리게즈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패트릭 역시 기대가 어려운게 엄연한 현실이다. 그리고 작년에 비해 캔자스시티의 불펜은 분명히 강해졌다. 전체적으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