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MLB 뉴욕양키스 애리조나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4월 3일 MLB 뉴욕양키스 애리조나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6

선발 투수


NYY : 카를로스 로돈(1승 1.69)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돈은 7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홈에서 강한 그의 특징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게다가 좌완 투수라는 강점도 있는터라 호투의 페이스는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AZ : 잭 갤런(1패 9.0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8일 컵스와 홈 개막전에서 4이닝 4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갤런은 4개의 볼넷을 허용하는등 자신의 패턴을 전혀 찾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원래 홈과 원정의 괴리가 강한 타입이라는걸 고려한다면 이번 원정 등판은 고전 가능성이 높음을 부인할수 없다.


선발 : 양키스의 우위


 


불펜진


NYY : 워렌이 그렇게 잘해줬는데 8회초에만 5점을 내줬다. 볼넷쇼 이후 그랜드슬램을 허용한 마크 라이터 주니어는 정말 핀 스트라이프 유니폼이 맞지 않는듯. 그 전에 제 역할을 하지 못한 팀 힐의 책임도 크다. 아마 이번 시즌 내내 양키스 최대의 고민은 불펜이 될것이다.


AZ : 코빈 번즈의 부진 강판 이후 4.2이닝을 1안타 1실점으로 막아냈다. 놀랍게도 5회말 2아웃부터 9회말 2아웃까지는 퍼펙트. 불펜이 서서히 살아나고 있다는건 대단히 긍정적인 신호다.


불펜 : 애리조나의 미세 우위일지도?


 


타격


NYY : 패배하긴 했지만 홈런 3발 포함 5점. 어찌됐든 코빈 번즈를 무너뜨렸다는데 의의를 둘수 있을것 같다. 반대로 득점권 성적은 8타수 무안타였는데 이게 초반에 끝장을 내지 못한 이유일 것이다. 톨피도 배트의 명과 암일듯.


AZ : 7점중 홈런으로만 6점. 2점 홈런 1개와 그랜드 슬램 1개. 좋아 보이지만 실은 좋다고 하기 어렵다. 코빈 캐롤의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는건 다행스러운 부분일듯. 원정에서 홈런 일변도인건 남은 시리즈에서 변수가 될 것 같다.


타격 : 막상막하. 두 팀 모두 득점권이 변수다.


 


승패 분석


7회까지 무난하게 가는것 같던 경기는 8회초에 크게 출렁거렸다. 특히 홈런으로 승부가 좌우되고 있는 중. 일단 홈 경기의 로돈은 믿을수 있지만 금년의 갤런은 시작부터 엉망이라는 변수가 터졌다. 원래 원정에서 아쉬운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기대가 어려운 편. 애리조나가 전날 홈런으로 흥하긴 했지만 이런 경기는 이틀 연속 나오기 쉽지 않다. 선발에서 앞선 양키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