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 KBO 키움히어로즈 NC다이노스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04월 04일 KBO 키움히어로즈 NC다이노스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11

하영민(1승 1패 4.50)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9일 SSG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하영민은 역시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작년 NC 상대로 기복이 심한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은근히 패턴 따라가는 투수라 쉽지 않을수도 있다. 콜 어빈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단 1점에 그쳤다. 그 전엔 이주형의 3점 홈런이 전부였음을 고려한다면 지난 일요일 이후 타격감이 바닥으로 가라앉았다고 해도 좋다. 이 화력이 홈에서 살아날수 있을까. 그런데 카디네스가 미국으로 출산 휴가를 갈 예정이다.



로건 앨런(2.2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8일 L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해냈지만 팀이 도와주지 못했던 앨런은 안정감 하나는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문제는 커리어 내내 돔구장에서 매우 약했다는 점이다. 손주영 상대로 홈런 3발로 4점을 올렸다. 그 외의 득점은 제로. 일단 확실해진건 현재의 NC 타선 상대로 좌완 투수를 올린다는건 자살 행위라는 점이다. 아쉽다면 이우찬을 공략하지 못한게 될듯. 3일간 얼마나 타격감을 살려냈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가슴 아픈 사고로 인해 NC는 4일의 강제 휴식을 취했다. 일단 선수들의 컨디션은 좋다고 봐야 할듯. 특히 불펜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하영민의 투구는 일단 QS를 기대할수 있는 레벨이고 앨런은 돔 구장 문제가 있다고는 해도 어디까지나 메이저리그 이야기다. 그러나 접전에서 키움의 불펜을 믿을수 있는가? 난 그렇게는 못한다. 전력에서 앞선 NC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