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0일 라리가 라스팔마스 AT마드리드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8671
04.19 20:11
라스 팔마스
라스 팔마스는 최근 헤타페전 3-1 승리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파비오 실바(FW)-맥버니(FW)의 투톱은 후반 공격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수비진에서는 미카 마르몰(DF)-알렉스 수아레스(DF)의 잦은 실책이 불안 요소로 작용 중이다. 4-4-2 포메이션은 중앙 밀집과 직선적 전환에 초점을 맞추며, 다리오 에수고(MF)-바이체티치(MF)의 중원 조합은 연결 중심이라 압박 대응에는 약하다. 교체 투입되는 모레이로(MF)-푸스테르(MF)는 공격에 활기를 더하지만, 수비 안정성 측면에서 실러선(GK)의 결장은 큰 손실이다. 호르카시(GK)는 롱볼 대응과 공중볼 처리에서 검증되지 않았으며, 키리안(MF)-라미레스(MF)의 이탈도 팀 밸런스를 흔들고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는 바야돌리드전 4-2 승리와 세비야 원정 승리로 반등에 성공하며, 알바레즈(FW)-그리즈만(FW)의 조합이 전방 압박과 득점 창출에서 큰 몫을 하고 있다. 요렌테(MF)-바리오스(MF)의 박스 투 박스 역할이 전술 효율성을 높이고 있으며, 시메오네 감독은 4-4-2 체제를 통해 점유보단 실효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구사 중이다. 데 폴(MF)-리노(FW)의 부상 결장은 2선 로테이션에 제약이 있으나, 로드리게스(MF)-갈라거(MF) 등 벤치 자원이 이를 효과적으로 메우고 있다. 다만 알바레즈(FW), 코케(MF) 등 주요 선수들이 경고 누적 위기에 있어 무리한 태클은 자제할 가능성이 있다.
라스 팔마스는 홈에서 강한 저항력을 보일 수 있으나, 실러선(GK)의 결장과 수비진의 불안정한 빌드업은 치명적인 약점이다. 아틀레티코는 전방 압박과 중원 장악력, 교체 자원 경쟁력에서 모두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실점을 최소화하며 효율적인 한 방으로 승리를 챙길 수 있다. 아틀레티코가 한 골 차로 우세한 흐름을 가져갈 전망이다.


12월 13일 KBL 서울SK 창원LG 스포츠중계
12월 13일 V리그 한국전력 KB손해보험 스포츠중계
12월 13일 KBL 울산현대모비스 서울삼성 스포츠중계
12월 13일 WBKL 하나은행 삼성생명 스포츠중계
12월 13일 V리그 GS칼텍스 현대건설 스포츠중계
12월 13일 KBL 대구한국가스공사 원주DB 스포츠중…
12월 13일 WKBL 신한은행 BNK썸 스포츠중계
12월 14일 NBA 올랜도 뉴욕 스포츠중계
12월 14일 NBA 오클라호마시티 샌안토니오 스포츠중…
12월 8일 NBA 유타 오클라호마 스포츠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