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2021년 8월1일 세인트루이스 vs 미네소타 해외야구분석

8월1일 세인트루이스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미네소타 트윈스와 세인트루이스. 루이 카디널스는 인터리그 3세트 중 2차전을 위해 부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된다. 이 기록은 이 시리즈의 1차전 결과보다 먼저 게시되었습니다. 두 팀은 타이거즈에게 17-14로 패하고 카디널스는 인디언스에게 7-2로 판정승을 거두는 등 노력을 기울이지 못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미네소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타이거스와 트윈스 시리즈의 마지막 점수는 MLB 점수라기보다는 NFL 점수처럼 보였다. 18일 타깃필드에서 열린 결승전은 17-14로 타이거즈가 경기 후반 3점 차로 앞서고 있다. 타이거즈는 이 말도 안 되는 정규 시즌 대회에서 역사를 만들었다. 그들은 역사상 처음으로 7개의 홈런을 내주고도 경기에서 이긴 팀이었다. 총점 17점이라면 이번 경기에서 홈런을 쳤다고 짐작할 수 있겠죠? 타이거즈는 트윈스를 상대로 홈런 한 개 없이 17점을 모두 득점했습니다. CBS 스포츠에 따르면 타이거즈는 볼넷 9개, 싱글 9개, 2루타 6개, 트리플 1개로 모든 데미지를 기록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충분하지 않다면, 트윈스는 한때 10-0으로 뒤떨어졌었다. 최종 스코어 17-14는 더 황량해졌습니다.
베일리 오버는 토요일 밤 미네소타 트윈스를 방문하기 위해 출발할 것이다. 올 시즌 선발 10경기에서 오베르는 1-1로 평균자책점 5.19를 기록하고 있다. 26세의 우완 투수는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5.10으로 6-2로 패하면서 자신의 가장 최근 선발 등판 때 2자책점을 내줬다. 오베르는 올 시즌 선발 등판 때마다 1개 안팎의 홈런을 내주고 43.1이닝 동안 25자책점을 내줬다.
넬슨 크루즈의 탈퇴로 미네소타에서 미겔 사노, 조쉬 도널드슨, 호르헤 폴랑코의 프로듀싱이 이어지고 있다. 세 쌍둥이가 합쳐져 48개의 홈런을 쳤고 시즌 총 84타점을 기록했다. 올 시즌 로드게임 득점 14위(4.47개), 로드당 안타 8위(8.33개)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미네소타 요점정리 분석
카디널스와 인디언스는 이번주 초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2경기 인터리그 시리즈를 분할했다. 카디널스는 그들의 가장 뜨거운 선발 투수인 광현을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2경기 완승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다. 9이닝 후, 인디언스는 세인트루이스에 7-2로 승리하면서 마지막 웃음을 얻었다. 루이, 패전 때문에 카디널스는 내셔널리그 센트럴 순위에서 더 떨어졌다. 그들은 이제 디비전 선두 브루어스의 9게임 뒤처져 있다.
제이크 우드포드가 토요일 밤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올 시즌 카디널스의 선발 로테이션 핵심 부상으로 인해 구단은 새로운 얼굴들에 기대 선발 자리를 잡았다. 우드포드는 지난 한 달 동안 불펜에서 나와 카디널스로 선발 출장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풋풋한 얼굴 중 한 명이다. 두 경기에서 우드포드는 1-1로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최근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3자책점을 내줬다. 카디널스가 5대 3으로 계속 지면서 그는 그 대회에서 패배를 받아들였다.
추기경으로서의 첫 시즌에는 놀란 아레나도가 세인트루이스 유니폼을 입는다. 2021년 루이 타순. 오즈샤크에 따르면, 아레나도는 팔뚝이 아픈 금요일 밤 경기에 대해 의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토요일 밤에 열리는 대회에 나가기엔 그가 좋을 것이다. 아레나도는 올 시즌 레드버드에서 20홈런 61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올 시즌 2.9의 WAR을 기록했고 때때로 사실상 펀치 없는 카디널스 라인업을 위해 몸부림쳐 왔다. 카디널스는 경기당 득점(4.01)에서 메이저리그 26위, 경기당 안타(7.67)에서 24위다.
세인트루이스 미네소타 최근 양팀 전적
- 세인트루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난 세 시즌 동안 패전 기록이 있는 팀과의 경기에서 99-68로 승리합니다.
이 경기는 두 개의 평균적인 구단이 맞붙는 접전이 되어야 한다. 두 선수 모두 경험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이 대회에 출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전례가 없는 일이다. 하지만 난 우드포드와 카디널스를 믿어 오버와 트윈스보다. 오버의 방어율은 +5이고 카디널스는 일찍부터 그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카디널스는 올 시즌 홈경기에서 7번째로 적은 실점을 허용했지만 미네소타는 이번 경기를 평소보다 더 타이트하게 치를 것으로 기대한다. 카디널스가 후반전에 앞서 나갈지 찾아봐.
예측: 세인트루이스
역사적으로, 언더파는 부시 스타디움에서 항상 좋은 경기를 펼쳤다. 올 시즌 카디널스의 홈경기는 언더파가 26승 18패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저는 이번 편에서는 반대쪽으로 기울 것입니다. 트윈스는 지난 대회에서 17-14로 승리한 것을 포함해 수많은 높은 점수를 받은 경기에 출전했다. 올 시즌 트윈스 경기에서는 60승 38패, 원정 경기에서는 30승 16패로 완승을 거뒀다. 이번이 최고의 투수전은 아니며, 두 공격 모두 이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겠습니다. 넘겨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