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30일 MLB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04월 30일 MLB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66

태너 바이비(2승 2패 5.19)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바이비는 피홈런을 최소화 한게 그대로 승리로 이어진바 있다. 이제 홈에서 확실히 감을 잡았다는건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올려주는 요소일 것이다. 베일리 오버 상대로 단 1점. 그 8개의 안타를 때려냈지만 대부분 산발에 그치고 말았다. 한번 가라앉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이 가라앉은 팀 타선의 특징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는 중. 놀란 존스는 정말 왜 트레이드로 영입했는지 모를 정도다.



크리스 패덱(3패 6.4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5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패덱은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 자체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중이다. 작년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8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해내긴 했는데 이 호투를 재현할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클리블랜드의 투수진에게 지옥을 안기면서 홈런 2발 포함 무려 11점을 올렸다. 특히 하위타선의 대폭발이 승리로 이어졌음을 부인할수 없을듯. 14타수 8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보기 드문 결과이긴 하다. 감을 잡은 카를로스 코레아는 또다시 멀티 히트로 확실하게 살아나고 있는듯 하다.



현재 양 팀의 가장 큰 차이는 누가 뭐라고 해도 타격이다. 특히 클리블랜드의 타격 부진은 꽤 심각한 레벨로 봐야 할 정도. 오버 상대로 고전한 클리블랜드 타선이라면 패덱 상대로도 그다지 좋은 결과를 낳기 어려울수 있는 상황. 그러나 바이비 역시 그가 에이스라는걸 잊으면 안된다. 팽팽하게 전개될 가능성이 높은 경기인데 후반으로 갈수록 결국 불펜에서 우위를 가진 클리블랜드가 유리해 질 것이다. 불펜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