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30일 KBO 한화이글스 LG트윈스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04월 30일 KBO 한화이글스 LG트윈스 스포츠무료중계

류현진(2승 1패 3.15)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롯데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류현진은 최근 투구 내용이 조금씩 흔들리는 중이다. 그러나 3월 25일 LG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해내기도 했고 홈 경기 강점이 확실한 투수인지라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이다. 송승기 상대로 홈런 2발을 터트리면서 3점. 특히 기대도 하지 않았던 이진영과 심우준의 홈런이 너무나도 컸다. 아쉬운건 마지막 3이닝동안 퍼펙트로 막혔다는 것. 즉, 이번 경기도 선발 공략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로니 치리노스(4승 1패 1.70)를 내세워 연패 저지를 노린다. 24일 NC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치리노스는 내용도 좋지 않긴 했지만 수비의 도움도 받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래도 원정 투구 자체는 좋은 투수이기 때문에 호투를 기대할 여지는 많은 편이다. 와이스 상대로 터진 오스틴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다. 후반 주자는 꾸준히 내보냈지만 결과물이 나오지 않은게 아쉬운 부분. 주말 시리즈부터 전체적으로 강속구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은 시리즈 내내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심우준의 뜬금포가 승부를 가른것처럼 이번 경기 역시 의외의 포인트에서 승부가 날 가능성이 높다. 류현진과 치리노스 모두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들. 그러나 LG는 최근 강속구 투수 상대로 타격이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고 이는 후반에 약점으로 드러날수 있다. 최근 LG가 후반에 약한게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상대적으로 강한 한화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