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MLB 필라델피아 세인트루이스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5월 14일 MLB 필라델피아 세인트루이스 스포츠중계

☆올림픽☆관리자 0 13

헤수스 러자르도(3승 2.11)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9일 탬파베이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러자르도는 역시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 아쉬움을 드러낸바 있다. 그래도 이번 경기는 일단 홈 경기라는 점에서 6이닝 2실점 내외의 투구는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리버라토레 상대로 단 2점. 득점권에서 7타수 1안타의 부진이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상위 타선이 좌완 상대로 고전하면 그야말로 답이 없는데 전날 경기는 딱 그런 형국. 최근의 팀 타격은 좋다고 하기엔 무리가 있다.



소니 그레이(4승 1패 3.50)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8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그레이는 메츠전 홈 경기의 부진을 빠르게 씻어낸바 있다. 한번 고전한 팀에게 계속 고전하는 문제가 있긴 한데 작년 필라델피아 원정의 5이닝 4실점 패배가 조금 걸린다. 산체스와 스트람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주말 시리즈에서 보여준 집중력은 상당히 떨어지고 말았다.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확실히 워싱턴과 필라델피아는 레벨이 다르다.



세인트루이스의 산체스 상대로의 고전은 러자르도 상대 고전으로 이어질수 있는 부분. 그리고 그레이는 원정 부진이 변수다. 선발 대결은 막상막하에 가까울듯. 하지만 현재 불펜에 있어선 확실히 세인트루이스가 더 나은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신승을 거둘 것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