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MLB 디트로이트 시애틀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7월 14일 MLB 디트로이트 시애틀 스포츠중계

☆올림픽☆관리자 0 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잭 플래허티(5승 9패 4.70)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9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플래허티는 원정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해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이번 시즌 홈에서 강할뿐 아니라 낮 경기 투구가 더 좋은 타입이란건 이번 경기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커비와 시애틀의 불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일단 타격감을 살려냈다는 점이 다행인 부분. 중심 타선의 장타력이 나오기 시작한것도 긍정적인 요소다. 그러나 마이즈의 조기 강판 이후 무려 9점을 허용한 불펜은 전반기 막판에 크게 흔들리고 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로건 길버트(2승 3패 3.88)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9일 양키스 원정에서 5.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길버트는 부상 복귀 후에도 원정에서 약한 문제를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즉, 이번 경기 역시 불안감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5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홈런 외의 공격이 된다는걸 19타수 8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로 증명해 보였다. 랄리 외의 타자들의 활약으로 승리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타자들 덕분에 마무리를 아껴서 다행일 것이다.



전날 경기는 시애틀의 타격이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리즈 내내 이 흐름이 이어진다는 점이 포인트. 전날 마이즈의 고전을 고려한다면 플래허티 역시 안심할수 없는게 현실일듯. 커비를 고려한다면 길버트 역시 이번 경기에서 고전 가능성을 높게 봐야 하는데 최근 디트로이트의 불펜은 접전에서 아예 기대 자체를 하면 안되는 레벨이다. 화력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