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MLB 시카고컵스 신시내티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8월 5일 MLB 시카고컵스 신시내티 스포츠중계

☆올림픽☆관리자 0 56

시카고 컵스는 마이클 소로카(3승 8패 4.87)가 이적 후 첫 등판에 나선다. 30일 휴스턴 원정에서 3.1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소로카는 원정에서 약한 문제를 가진 채로 트레이드 된 상황. 홈 경기 투구가 좋다는게 강점이긴 한데 리글리 필드에 얼마나 빠르게 적응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저스틴 터너의 끝내기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일단 조금씩 타격이 살아나는 중. 11개의 안타가 터져준건 반가운 소식이다. 4.1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제 몫을 톡톡히 하는 중.



신시내티 레즈는 닉 로돌로(8승 6패 3.09)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31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로돌로는 원정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움이 있는 편. 그러나 최근 3번의 원정에서 22이닝 5실점으로 좋은 투구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 승부를 걸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칵스와 왈드렙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브리스톨에서의 타격 하락이 조금 아쉽다.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문제지만 이 상태로 원정으로 간다는것도 문제다. 8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전체적으로 정비가 한 번 필요한듯 하다.



컵스의 타격이 조금씩 살아나기 시작했다. 반면 신시내티는 직전 경기에서 타력이 많이 떨어진 상황이고 서스펜디드 경기 때문에 휴식도 없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 두 팀의 타격을 고려한다면 은근히 접전이 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신시내티는 이동의 피로도 있고 불펜의 부진도 걸린다. 후반에 강한 시카고 컵스가 신승을 거둘 것이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