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KBO 키움히어로즈 두산베어스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8월 10일 KBO 키움히어로즈 두산베어스 스포츠중계

☆올림픽☆관리자 0 11

키움은 하영민(6승 10패 5.04)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9일 SSG 원정에서 3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하영민은 7월 후반의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그래도 홈에서의 투구는 나쁘진 않지만 두산 상대로 홈에서 호투를 했던 기억은 잊는게 좋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최민석과 박신지 상대로 송성문의 선두타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막판의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홈 경기의 한계점이 확실히 드러나고 있는 중. 3.2이닝동안 4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한계점이 명확하다.




두산은 최승용(5승 5패 4.29)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5일 LG와 라이벌전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최승용은 최근 들어서 안정감 있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키움 상대로 4월 22일 원정에서 부진했지만 이후 홈에서 살아났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강승호의 역전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좋을 때의 집중력이 다시금 살아나고 있는 중. 특히 후반에 타선이 힘을 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4이닝동안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가 제 몫을 해내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 키움의 타격은 후반에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최근 최승용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쉽지 않은 하루가 될듯. 반면 하영민의 투구는 갈수록 페이스가 떨어지고 있는 편이고 두산의 타격은 살아나는 중. 물론 두산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조를 쓸수 없긴 한데 그 이상의 결과물을 낼수 있을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0 Comments
제목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종목별 팀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