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NBA 댈러스 뉴올리언즈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11월 6일 NBA 댈러스 뉴올리언즈 스포츠중계

댈러스는 직전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102 대 110으로 패하며 2승 5패를 기록했다. P.J. 워싱턴 주니어가 29득점, 12리바운드로 시즌 최고 활약을 펼쳤으나, 팀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맥스 크리스티가 17득점을 기록하며 공격을 지원했다. 댈러스는 카이리 어빙(무릎), 앤서니 데이비스(손가락) 등 핵심 선수들의 결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4쿼터 막판까지 접전을 벌였으나 휴스턴에게 무너졌다. 댈러스는 홈 코트 이점을 안고 뉴올리언스의 체력적 약점을 공략할 것이다. 댈러스는 뉴올리언스의 백투백 악재와 자이언 윌리엄슨의 결장 공백을 활용하여, P.J. 워싱턴 주니어와 맥스 크리스티가 득점을 책임지며 홈에서 승리를 챙길 것이다. 부상자 명단: 데릭 라이블리 2세, 앤서니 데이비스, 단테 액섬, 카이리 어빙(결장 확정)



뉴올리언스는 전날 샬럿과의 홈 경기에서 116대 112로 승리하며 6연패 끝에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자이언 윌리엄슨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트레이 머피 3세가 21득점으로 팀 내 최다 득점을 올렸고, 호세 알바라도가 18득점, 새디크 베이가 17득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 승리는 벤치 선수들의 활약과 클러치 상황에서의 집중력이 빛을 발하며 거둔 귀중한 승리였다. 뉴올리언스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했으나, 곧바로 댈러스 원정을 치르는 백투백 2차전의 극심한 체력적 부담을 안고 있다. 자이언 윌리엄슨(햄스트링)이 일주일 정도 결장이 확정됐고, 드존테 머레이의 장기 결장도 이어진다. 트레이 머피 3세와 조던 풀 등 주축 선수들이 체력적 한계를 드러낼 가능성이 높아, 댈러스의 공격을 막아내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부상자 명단: 자이언 윌리엄슨, 디죤테 머레이(결장 확정),

이브스 미시(출전 불투명)



댈러스가 9점차 정도의 승리와 언더 유력 댈러스가 홈 코트 이점과 뉴올리언스의 백투백 체력적 열세를 효과적으로 공략하며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된다. 뉴올리언스는 전날 샬럿전 승리로 분위기를 반전시켰으나, 곧바로 원정 백투백 2차전에 임하는 극심한 부담을 안고 있다. 댈러스는 앤서니 데이비스가 결장하지만 그래도 P.J. 워싱턴 주니어, 개포드등이 있어 뉴올리언스의 지친 수비를 공략할 것이다. 뉴올리언스가 자이언 윌리엄슨의 공백 속에 체력 저하로 인한 득점 효율 하락을 겪으며, 댈러스가 승리를 굳힐 것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