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NBA 새크라멘토 댈러스 스포츠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1월 7일 NBA 새크라멘토 댈러스 스포츠중계

☆올림픽☆관리자 0 886

새크라멘토는 현재 5연패 중이며, 직전 밀워키전에서 야니스 아데토쿤보에게 37점을 헌납하며 페인트존 수비에 심각한 약점을 드러냈다. 이는 댈러스의 에이스 앤서니 데이비스에게 치명적인 먹잇감이 될 것이다. 댈러스는 직전 휴스턴전에서 데이비가 26득점 12리바운드로 골밑을 장악하며 연패를 끊었고, 맥스 크리스티의 외곽포까지 터지며 공격 루트가 다양해졌다. 새크라멘토는 잭 라빈이 부상에서 돌아와 20득점을 올리며 공격력을 더했으나, 팀 전반적인 수비 조직력이 무너진 상태라 데이비스의 높이와 파괴력을 제어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98-115로 완패하며 5연패에 빠졌다. 러셀 웨스트브룩이 21득점, 부상에서 9경기 만에 복귀한 잭 라빈이 벤치에서 나와 20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으나, 2쿼터 야투율이 26%대로 떨어지는 등 기복이 심했다. 특히 상대 에이스 아데토쿤보를 제어하지 못해 골밑을 내준 점이 뼈아팠다. 이번 경기에서도 인사이드 수비가 최대 불안 요소다. 밀워키전과 마찬가지로, 댈러스의 데이비스를 막을 빅맨 자원이 마땅치 않다. 라빈의 합류로 외곽 화력은 강해졌지만, 수비에서 구멍이 생긴다면 아무리 점수를 많이 넣어도 승리하기 어렵다. 3쿼터에 보여준 추격 불씨(29-8 런)를 경기 초반부터 보여줘야만 승산이 있다. 부상자 명단: 키건 머레이, 도만타스 사보니스(결장 확정) 



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110-104로 승리하며 4연패 사슬을 끊었다. 앤서니 데이비스가 26득점 12리바운드로 중심을 잡았고, 맥스 크리스티가 3점슛 4개 포함 24득점을 올리며 승부처를 지배했다. 루키 쿠퍼 플래그는 10득점으로 다소 부진했으나 수비에서는 제 몫을 했다. 악재라면 주전 포워드 P.J. 워싱턴 주니어가 발목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이다. 하지만 새크라멘토의 골밑이 워낙 헐겁기 때문에, 데이비스가 공격 리바운드와 풋백 득점으로 이를 상쇄할 수 있을 것이다. 17점 차 리드를 날릴 뻔했던 4쿼터 집중력 문제만 보완한다면, 연패 팀을 상대로 원정 승리를 챙길 가능성이 높다. 부상자 명단 : 카이리 어빙, 데릭 라이블리 2세, 단테 액섬(결장 확정), PJ 워싱턴(결장 유력)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