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NBA 필라델피아 워싱턴 스포츠무료중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1월 8일 NBA 필라델피아 워싱턴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11

최종 예측: 필라델피아의 15점 차 정도 승리와 오버 유력,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필라델피아는 지난 월요일(현지 시간) 덴버의 2군 전력(요키치, 머레이, 고든 결장)에게 연장 접전 끝에 패배하는 수모를 겪었다.

하지만 이 패배가 오히려 강력한 자극제가 될 것이다.

조엘 엠비드와 타이리스 맥시는 홈 팬들 앞에서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붙일 가능성이 크다.

반면 워싱턴은 전날 올랜도전에서 승리하며 최근 7경기 5승의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백투백 일정의 체력적 부담을 안고 필라델피아 원정을 떠나야 한다.

특히 올랜도전에서 26점 차 리드를 거의 따라잡히며 주전들의 체력 소모가 컸던 점이 뼈아프다.

엠비드가 버티는 필라델피아의 골밑을, 지친 워싱턴의 빅맨 알렉스 사르가 감당하기는 역부족일 것이다.


필라델피아:

덴버와의 홈 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124-125로 패했다.

상대 주축이 모두 빠진 상황이라 충격이 더 컸다.

조엘 엠비드가 32득점, 타이리스 맥시가 28득점을 올렸고 루키 VJ 엣지콤까지 활약했으나, 연장 막판 엠비드의 골텐딩 판정 하나로 경기를 내줬다.


이번 경기는 분위기 반전을 위한 최고의 무대다.

이틀간의 휴식으로 체력을 회복했고, 무엇보다 덴버전 패배로 인한 선수들의 독기가 가득하다.

엠비드는 워싱턴의 얕은 인사이드를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맥시의 스피드는 백투백으로 발이 무거운 워싱턴 가드진을 쉽게 공략할 것이다.


부상자 명단: 켈리 우브레 주니어, 조엘 엠비드, 트렌든 왓포드(출전 불투명)


워싱턴:

전날 올랜도와의 홈 경기에서 120-112로 승리하며 최근 7경기 5승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CJ 맥컬럼이 27득점으로 중심을 잡았고, 알렉스 사르가 23득점을 올리며 공수에서 맹활약했다.

하지만 경기 내용 면에서는 26점 차 리드를 2점 차까지 추격당하는 등 불안감을 노출했고, 이 과정에서 주전들의 출전 시간이 늘어났다.


가장 큰 변수는 체력이다.

올랜도전 혈투 후 곧바로 필라델피아로 이동해 경기를 치르는 일정이다.

필라델피아는 엠비드라는 거함이 버티고 있어, 사르의 파울 트러블 위험이 매우 높다.

최근 워싱턴의 공격력이 매섭지만, 체력 열세와 높이 싸움에서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원정에서 이번을 일으키기는 어려워 보인다.


부상자 명단: 키션 조지, 캠 위트모어(결장 확정), 코리 키스퍼트(출전 불투명)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