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MLB 시카고화이트삭스 휴스턴 스포츠무료중계
화이트삭스
개럿 크로셰(6승 5패 3.16)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14일 시애틀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1실점 13삼진의 쾌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크로셰는 최근 7경기에서 4승 1패 1.07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과시하는 중입니다. 홈에서도 강점이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6~7이닝은 확실하게 막아낼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프램버 발데즈 상대로 2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적시타가 단 하나도 없었다는 점이 웃픈 점입니다. 2점 모두 만루 찬스에서 앤드류 본의 땅볼로 올린 점수라는게 역사에 남을 부분입니다. 0.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브레비아는 아마도 가장 믿을수 있는 불펜 투수일 것입니다.
휴스턴
헌터 브라운(3승 5패 5.00)이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15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브라운은 최근 2경기에서 13이닝 무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완벽하게 밸런스를 찾은 모습이기 때문에 호투를 기대해도 좋아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조나단 캐넌의 포심-체인지업 조합에 완벽하게 농락당하면서 7안타 완봉패를 당한 휴스턴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보여준 극단적 부진이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9회초 2사 1,2루의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금년 안풀리는 휴스턴의 모습일듯합니다.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제 몫은 해낸듯 합니다.
조나단 캐넌의 상상을 뛰어넘는 호투는 화이트삭스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현재의 크로셰를 고려한다면 휴스턴 타선이 반등을 하긴 쉽지 않을듯합니다. 물론 브라운 역시 쾌투를 해내고 있긴 하지만 일명 일발병이 문제가 되는 편이고 휴스턴의 불펜도 이 점이 약점이 될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