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 NPB 요코하마 한신 스포츠무료중계
요코하마
앤서니 케이(5승 5패 2.7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7월 28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앤서니는 최근 2경기 연속 4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한신 상대로 7월 7일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으로 좋지 않았는데 더위에 약한 문제가 터진게 최대의 고민거리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신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타일러 오스틴의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막판 3이닝동안 7점을 몰아친게 인상적이었습니다. 2홈런 4타점을 올린 타일러 오스틴은 트리플 크라운으로 전진중.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의 안정감은 확실해 보입니다.
한신
니시 유키(4승 3패 1.74)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7워 28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니시는 최근 3경기에서 다시금 살아나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DeNA 상대로 홈에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유독 DeNA만 만나면 경기 운용이 꼬이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요시노와 윅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원정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문제는 직전 경기부터 서서히 득점권 집중력이 떨어져간다는 점입니다. 2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금년 이와사다 유타에 대한 기대를 버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DeNA의 연패 탈출은 타격의 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한신은 약점인 불펜 문제가 터지면서 연승이 끊겼습니다. 현재 케이는 더위가 아쉽고 니시는 DeNA 상대로 원정에서 영 좋지 않다는 문제가 있는 편. 결국 또 타격 대결인데 전날 DeNA의 타선은 타순 조정의 덕을 봤고 살아난 기세가 이번 경기까지는 이어질 것입니다. 힘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