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MLB 클리블랜드 디트로이트 스포츠무료중계
☆올림픽☆관리자
0
1870
2024.10.06 01:48
클리블랜드
클리블랜드는 홈 경기의 이점을 활용할 예정이며, 태너 바이비가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 1차전 선발로 나설 계획입니다. 지난 25일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동안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펼치며 승리한 바이비는 최근 3번의 홈 경기에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며 갈수록 투구 내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올 시즌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초반에는 부진했지만, 후반기에는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낮 경기에서의 피안타율이 .254로 높다는 점은 약점으로 지적될 수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타선은 호세 라미레즈가 중심을 잡고 있지만, 득점력이 다소 부족한 상황입니다. 상위 타선에 크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으며, 선발 투수가 6회까지만 버텨준다면, 리그 최강을 자랑하는 불펜이 뒷받침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는 최근 기세가 좋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불펜 데이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타일러 홀튼이 오프너로 나설 계획이며, 뒤를 이어 벌크 투수인 리스 올슨의 투구가 관건입니다. 올슨은 클리블랜드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왔고, 낮 경기 피안타율이 .178로 매우 낮아 주목할 만합니다. 최근 휴스턴과의 원정 시리즈에서 각각 3점과 5점을 기록한 디트로이트 타선은 경기 후반에 집중력을 발휘하며 무서운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원정 경기에서도 집중력이 크게 떨어지지 않는 것이 이 팀의 강점이며, AJ 힌치 감독의 투수진 운영이 불펜의 주요 무기입니다.
디트로이트가 이 자리에 오른 것은 다소 이변으로 보일 수 있으나, 현재의 상승세가 쉽게 꺼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불펜의 차이가 분명 존재하기 때문에 디트로이트의 후반 기세가 살아날 가능성은 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비가 낮 경기에서 부진한 경향을 보인다는 점에서, 디트로이트가 상성에서 우위를 점하고 경기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11월 1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베르더브레멘 스포츠중계
11월 2일 라리가 레알소시에다드 아틀레틱빌바오 스포츠…
11월 2일 세리에A 크레모네 유벤투스 스포츠중계
11월 2일 세리에A 나폴리 코모 스포츠중계
11월 1일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슈투트가르트 스포츠중…
11월 2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레버쿠젠 스포츠중계
11월 2일 EPL 번리 아스날 스포츠중계
11월 2일 EPL 토트넘 첼시 스포츠중계
11월 2일 EPL 노팅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스포츠중계
11월 2일 EPL 리버풀 아스톤빌라 스포츠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