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NBA 샌안토니오 포틀랜드 스포츠무료중계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직전 경기에서 휴스턴 로켓츠를 상대로 원정에서 100-127로 패배하며 시즌 3승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샌안토니오는 연패 흐름 속에서 리바운드에서 열세를 보였으며, 많은 턴오버와 3점슛 성공 개수의 차이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크리스 폴과 빅터 웸반야마가 분전했으나, 제레미 소찬과 주전 슈팅 가드인 데빈 바셀의 연속 결장으로 인한 공백이 뚜렷이 드러났습니다. 특히 빅터 웸반야마의 휴식 시간 동안 공격 리바운드를 허용한 후 상대에게 추가 득점을 허용하며, 페인트존에서도 고비마다 많은 실점을 기록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또한, 전반이 끝날 무렵 이미 승부의 흐름이 휴스턴 쪽으로 기울면서 후반에는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 방향으로 전환한 모습이었습니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연속 경기 일정 속에서 직전 경기에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상대로 원정에서 118-100 승리를 거두며 시즌 성적 3승 5패를 기록했습니다. 이 승리로 2연패에서 벗어난 포틀랜드는 리바운드와 턴오버에서 우위를 보이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앤퍼니 사이먼스와 제라미 그랜트가 득점과 수비에서 활약했으며, 투마니 카마라는 뛰어난 운동 능력을 바탕으로 컷인 득점과 3점슛을 성공시키며 팀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디안드레 에이튼 역시 골밑에서 수비와 에너지 레벨을 높이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상대의 턴오버를 활용한 속공 득점이 자주 나왔고, 특히 4쿼터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가장 최근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홈에서 116-100으로 승리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샌안토니오의 데빈 바셀이 출전 여부를 당일 결정할 예정이며, 트레 존스는 11월 11일 재검진을 앞두고 있습니다. 포틀랜드는 셰이든 샤프와 마티스 티뷜의 출전 여부를 당일 결정할 예정입니다. 이 경기에서는 포틀랜드가 연속 경기 일정을 소화해야 하며, 다음날 미네소타와의 원정 경기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샌안토니오는 전일 경기에서 주축 선수들의 출전 시간이 많지 않았던 만큼 체력적으로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두 팀 모두 수비보다는 공격적인 경기 운영에 중점을 두며 경기에 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