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NBA 뉴욕 워싱턴 스포츠무료중계
칼 앤서니 타운스가 부상 후 복귀하면서 26득점을 기록하며 공격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OG 아누노비는 인상적인 수비력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뉴욕의 수비를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미칼 브릿지스가 높은 에너지를 발휘하며 경기 내내 좋은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조쉬 하트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팀을 위한 궂은일을 도맡아 해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뉴욕은 좋은 흐름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요나스 발렌슈나스가 벤치로 물러난 휴식 시간 동안 백업 빅맨들이 충분한 에너지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세컨 유닛과의 대결에서도 크게 밀렸고, 롤 플레이어들의 적극적인 움직임도 부족했습니다. 팀이 위기에 빠졌을 때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선수가 부족해 보였으며, 상대에게 속공 기회를 많이 허용해 경기 주도권을 놓쳤습니다. 백코트 싸움에서도 상대 팀에게 밀리며 어려운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뉴욕 닉스는 서로 다른 장점을 가진 빅맨들을 활용해 제공권에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슛 거리와 득점 능력이 좋은 칼 앤서니 타운스의 활약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됩니다. 뉴욕의 안정된 리바운드와 강력한 수비력이 워싱턴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현재의 경기 흐름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